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웨이션브이가 오는 12월 첫 겨울 스페셜 앨범을 공개한다.
웨이션브이 겨울 스페셜 앨범 ‘白色定格(이터널 화이트)'는 타이틀 곡 '이터널 화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매력의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릴리즈된다.
이번 앨범은 웨이션브이가 지난 7월 일곱 번째 미니앨범 '빅 밴즈'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처음 선보이는 겨울 스페셜 앨범인 만큼, 웨이션브이의 다채로운 겨울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곡들로 꽉 채워져 올겨울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특히 웨이션브이는 전작 ‘빅 밴즈’로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전체 차트 및 미니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6개 지역 톱10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웨이션브이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은 이번 앨범도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웨이션브이는 현재 '2025 웨이션브이 콘서트 투어 '노 웨이 아웃''을 진행, 서울, 선전, 난징, 나고야, 오사카, 요코하마, 후쿠오카, 하얼빈, 항저우, 상하이, 청두, 타이베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홍콩, 방콕, 베이징까지 아시아 총 15개 지역에서 이번 투어를 펼치는 데 이어 새 앨범으로 올해를 알차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웨이션브이 겨울 스페셜 앨범 '이터널화이트’는 12월 8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17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관련기사
- 김수용, 촬영 중 쓰러져 이송…소속사 "중환자실 입원, 의식 회복했다"
- 랄랄, 美 공항서 경찰에 연행…"마약 의심 받아 질질 끌려가"
- 한혜진, 모델 안 됐다면 무당 팔자? "기운 굉장히 세다"('미우새')
- '재혼황후'에 나치 훈장이 웬말…제작 "검수 소홀→사진 교체" 사과[공식]
- 나나, 자택 흉기 강도 제압하다 부상…"母 상황 심각, 모녀 모두 치료 필요"[종합]
- '복귀 선언' 뉴진스 5人 전원 항소 포기…"전속계약 유효" 판결 확정
- 정우성, 혼외자 논란+유부남 된 후 첫 작품…"맞지 않는 캐릭터라 생각"
- 박미선 "유방암 진단, 열어보니 임파에 전이…항암 중 폐렴까지"
- 민지·다니엘·하니도 복귀…뉴진스, 1년 만에 백기 투항[종합]
- [단독]''놀뭐·슈돌' 하차' 이이경, '형수다2' 방송 불참…"개인 스케줄, 다음 녹화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