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ha.jpg
▲ 이하늬 ⓒ 르까프
[SPOTV NEWS=스포츠팀] 올해도 패딩부츠의 인기가 거세다. 패딩부츠는 다른 소재에 비해 관리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방수 기능이 뛰어나 스키장 등 겨울철 레저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 게다가 최근에는 부피를 줄여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보온성을 강화해 여성들의 필수 방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화승 스포츠브랜드 르까프(www.lecaf.co.kr)는 모델 이하늬의 이름을 본따 트렌디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가미한 패딩부츠 2종을 출시했다.

르까프 이하늬 패딩부츠는 하프컷 스타일로 발에 딱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스토퍼를 장착했다. 안감을 기모로 처리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부츠 윗부분에 장착된 인조 퍼가 종아리를 감싸줄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boots.jpg
▲ 르까프 이하늬 부츠 엘로(다크카키) ⓒ 르까프
르까프 패딩부츠 '엘로'는 세미 프루프를 적용해 가벼운 눈이나 젖은 지면에서도 물이 스며들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 측면에는 지퍼가 있어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접는 정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미를 살린 디자인이며 색상은 다크 카키, 블랙 2종. 가격은 8만 9,000원.

'세린'은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파일론 아웃솔을 사용해 장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 갑피에 화사한 눈꽃 패턴을 적용해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네이비, 카키 2종으로 가격은 9만 9,000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