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샤잠!' 4DX로 느끼는 다이나믹 모션의 진수…실관람객 호평

이은지 기자 yej@spotvnews.co.kr 2019년 04월 05일 금요일

▲ 영화 '샤잠!' 포스터. 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샤잠!'이 4DX포맷에서 20대 실관객들의 강력 추천 입소문과 함께 흥행 포문을 열었다. 

영화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4DX가 개봉 직후 폭발적인 관객 반응으로 개봉 첫 주 주말 흥행을 예고했다.

영화 '빽 투 더 퓨쳐' '고스트 버스터즈' '구니스' '빅'과 같은 추억의 영화를 오마주 하며 전 세대의 관객들에게 어필 중인 '샤잠!'은 각종 4DX 모션을 체험한 실 관람객의 생동감 넘치는 후기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샤잠!' 4DX 실 관람객의 공통적인 후기는 섬세한 모션 체어 효과로 완성된 박진감 넘치는 4DX 연출과 시종일관 유쾌한 '인싸' 히어로 샤잠의 매력에 대한 기대 그 이상의 만족감이다.

필라델피아 도심, 놀이공원 속 맞대결에서는 풍부한 4DX 효과가 휘몰아친다. 모션 체어의 움직임이 고조되며 다양한 환경 효과들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달되는 각종 4DX 효과는 영화의 재미를 한층 높여주고 놀이공원 부럽지 않은 다이나믹한 모션의 진수를 펼친다. 

또 '샤잠!' 4DX는 영화 '애나벨' 시리즈의 공포 요소와 DC코믹스 최고 흥행작 '아쿠아맨'의 수중 액션 요소가 잘 버무려져 있어, 4DX를 만끽하기에 최적화된 장르로 가족 관객은 물론, '주말 극장 나들이'를 계획하는 남녀노소 관람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 트렌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무비 포맷이다.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섬세한 모션으로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포맷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전 세계 63개국 630개관에서 운영 중으로, 국내에는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왕십리의 4DX with ScreenX 통합관을 포함해 전국 33개 CGV 4DX상영관이 있다.

ye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