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개그콘서트' 결혼설 유민상X김하영, 기습 첫 키스에 현장 '발칵'[TV포커스]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20년 02월 14일 금요일

▲ 김하영(왼쪽), 유민상. 제공ㅣKBS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최근 화제를 모은 ‘결혼설’의 주인공, 유민상과 김하영이 진짜 키스를 나눈다.

1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절대(장가)감 유민상’이 공개된다. 이날 유민상과 김하영은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이어가며 제작진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개콘 코너 ‘절대(장가)감 유민상’의 녹화가 있던 당일, 배우 김하영은 대기실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되고, 유민상이 그의 흑기사를 자처한다고. 김하영과 유민상은 단둘만 같이 있게 되는 아찔한 상황에 놓이며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어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의 두근거리는 데이트 및 첫 키스가 예고되면서 핑크빛 로맨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개그콘서트’를 찾은 김하영에게 “김하영에게 유민상이란?” 등 질문이 쏟아질 예정이다.

지난 유민상과의 진한 커플 호흡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던 배우 김하영은 “유민상 씨와 코너를 같이 하면서 대화가 한두 마디씩 늘어가고 있다. 그동안 한 번도 없었던 열애설인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 심정을 밝혀 해피엔딩을 응원하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처럼 두 사람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애정이 지속되면서 유민상과 김하영의 ‘진짜 키스’는 물론, 이를 둘러싼 비하인드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연애 리얼리티보다 더 리얼하고, 첫사랑의 풋풋함까지 느낄 수 있는 유민상과 김하영의 코너 ‘절대(장가)감 유민상’은 1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