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유미. 제공| SBS 플러스, 채널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아유미가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솔직하게 공개한다. 

아유미는 13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 출연해 그간의 연애사를 공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이날 아유미는 마지막 연애를 고백한다. 가장 최근의 연애가 1년 전이었다는 그는 전 남자친구가 해외에 살고, 원래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짧았던 연애 기간 동안 만나지 못하고 영상 통화만 매일 하며 정들고 사랑하다고 결국 만나지도 못한 채 헤어졌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아유미는 과거 자신이 남자친구에게 해봤던 놀라운 선물을 공개한다. 아유미는 남자친구가 자신에게 해준 감동의 말 10개를 골라 왜 감동 받았는지 책으로 만들어 선물한 적이 있다면서 "상대가 고마워하면서도 무서워했다"고 해 홍진경, 홍현희, 신동 등 3MC를 놀라게 한다. 

사랑 앞에서는 밀당도 하지 않고 상대에게 모든 것을 올인하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아유미는 남자 친구의 머리를 감겨주고 코털을 잘라준 적도 있다고 고백한다.

아유미를 만난 사주 도사는 '역대 게스트 중 남자가 가장 안 보이는 사주'라면서도 "그래도 기다리면 좋은 사람을 만날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애도사'는 13일 오후 8시 40분 SBS 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