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데렐라'에서 예비 신부 소율에게 영상편지를 남긴 문희준. 제공|채널A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문희준이 예비 신부 소율을 향한 달콤한 영상 편지를 남긴다.
 
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국민 맞춤 선곡쇼 싱데렐라(이하 '싱데렐라')'는 '신년 흥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MC 문희준은 새해를 맞아 예비 신부 소율에게 애정 가득한 영상 편지를 보낸다.
 
문희준은 "공개적인 자리에서 한 번도 신부의 이름을 불러 준 적이 없다. 시작부터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쑥스러워 했다. 김희철은 "문희준 형이 얼굴부터 귀까지 빨개진 건 난생 처음 본다"고 말한다.
 
문희준은 "평소에 이름 보다는 '강아지'라는 애칭으로 불러 왔던 것 같다"고 말문을 연 뒤, "결혼을 공개하고 나서 사람들 앞에서 이름을 부르거나, 마음껏 통화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사랑한다"고 말해 주변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문희준 외에도 연예계 대표 딸 바보인 가수 김흥국이 딸 주현이에게 영상 편지를 남기며 눈시울을 붉힌다.
 
한편, '싱데렐라'는 패널들이 시청자의 고민을 위로하기 위한 최적의 노래를 골라 소개하는 새로운 형태의 음악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이수근, 가수 김희철, 배우 강성연, 최성국, 가수 문희준, 김태우, 방송인 한석준이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