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윤상현이 '완벽한 아내'에서 고소영과 부부호흡을 맞춘다. 사진|MGB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배우 윤상현이 '완벽한 아내'로 배우 고소영과 부부호흡을 맞춘다.
    
윤상현은 KBS2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에서 사랑꾼 DNA만큼은 부자이나 영업실적은 거지에 실수투성이다 보니 아내 심재복(고소영 분)에게 혼나는 남편 구정희 역에 캐스팅됐다.
    
극중 구정희는 착하고 순하지만 가끔 알 수 없는 똘끼로 사고를 저지르는 인물이다. 온갖 알바도 마다치 않은 심재복의 뒷바라지 덕분에 번듯한 회사원이 됐다. 한없이 가정적이지만 의지박약이라는 단점을 가졌고, 어쩌다 보니 사랑꾼 DNA가 다른 여자에게 플라토닉하게 꽂혀 아내에게 들이닥친 예기치 못한 사건들의 진원지가 된다.
    
윤상현은 코믹과 진지함을 넘나들며 극의 균형을 잡아주는 연기력과 맡은 배역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했다. 그런 그가 '완벽한 아내'에서 각종 사고로 때론 분노를, 착한 본성으로 때론 측은지심을 자아낼 것으로 보여 집안 내 서열 1위인 아내 고소영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완벽한 아내'는 돈 없고, 사랑 없고, 이름과는 정 반대로 복 없는 3無 막다른 인생에 맞짱을 선언한 대한민국 보통 주부 심재복(고소영 분)의 우먼파워를 그리는 미스터리 코믹 드라마다. 고소영, 조여정, 성준 등이 출연하며, 오는 2월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