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아육대'에 엑소-트와이스-방탄소년단(위부터)이 출연한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2017 아육대'에 출연하는 아이돌 라인업이 공개됐다.

6일 MBC는 '설특집 2017 아이돌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2017 아육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남자 아이돌은 B1A4, 비에이피, 엑소, NCT, SF9, 뉴이스트, 매드타운,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빅스, 빅톤, 세븐틴, 스누퍼, 아스트로, 업텐션, 임팩트, 크나큰, 팁탑이 출연한다. 이어 여자 아이돌은 AOA, EXID, 구구단,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루이, 멜로디데이, 믹스, 베리굿, 브레이브걸스, 소나무,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전민경, 트와이스, 피에스타, 혜이니 등이 이름을 올렸다.

'2017 아육대'에는 에어로빅 종목이 신설됐다. 제작진은 부상 방지를 위해 비교적 위험이 적은 종목을 선정했다. 이날 출연자들은 에어로빅을 비롯해 육상, 리듬체조, 양궁 등으로 경기를 치른다.

'아육대'는 지난 2010년 추석특집으로 처음 방송된 후 7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각종 화제와 논란을 동시에 얻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2017 아육대' 녹화는 오는 16일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설 연휴기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