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PM 택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2PM 택연이 대표 캐릭터 옥캣(OKCAT)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1일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 사인회는 KOTRA와 함께 진행하며 수익금 일부는 복지기관에 기부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는 2월 11일 오후 5시~7시 서울 서초구 코트라 국제 회의장에서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옥캣 신제품인 화장품 4종 세트를 구매한 후 응모한 이들 중 150명을 추첨해 선정된다.

응모 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자동응모, 오프라인 응모권 접수 등을 이용하면 된다. 팬 사인회 당첨자는 오는 23일 town4u.co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옥캣 신제품은 온라인 판매처인 Ktown4u, Tmall, Amazon, O!what과 오프라인 판매처 분스(명동점, 고속터미널점, 부산센텀점)와 W스토어(압구정로데오, 방배제일, 용인주오, 신정삼주, 탄방조이), 청담게스트하우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옥캣 화장품은 지난해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 '옥캣 밀크세라 시리즈', '옥캣 밀크 세라 수딩 크림', '옥캣&연캣 밀크 세라 핸드 크림 세트', '옥캣 밀크 세라 딥촉 립밤' 등 프리미엄 수분집중 기초 케어 라인을 출시한 바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택연 팬 사인회는 신제품 출시 기념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행사"라면서 "수익금 일부를 복지기관에 기부하는 등 뜻깊은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PM은 일부 멤버들의 군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완전체 콘서트 '6Nights'를 오는 2월 24~26일, 3월 3~5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한다. 2015년 6월 이후 1년 9개월만의 콘서트여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크다.

2PM은 지난해 9월 정규 6집 ‘GENTLEMEN'S GAME(젠틀맨스 게임)' 활동 이후 연기 및 솔로 활동을 이어왔다. 인다.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오는 1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2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