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심은경.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심은경이 영화 조작된 도시속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설명했다.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진행된 영화 조작된 도시’(감독 박광현)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지창욱과 심은경, 안재홍, 박광현 감독이 함께 했다.

이날 심은경은 해커라는 캐릭터를 쉽게 맡을 수 없다는 생각에 매력으로 다가왔다. 단순한 해커가 아니라, 기존 해커 캐릭터와 조금 달랐다. 메이크업도 진하고 의상도 여울만의 색으로 입었다해커는 패스트푸드를 먹을 것 같은데, 직접 밥을 해서 먹고 멤버들도 챙긴다. 소녀다운 모습도 있어서 매력적이었다고 말했다.

또 여울 캐릭터에 대해 대인기피증이 있는 해커다. 내가 처음 만나면 낯가림이 심한데 그런 부분은 비슷한 것 같다. 반대로 해커로서 다른 점들도 있다. 머리는 나보다 조금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욕 연기에 대해 짧고 굵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수상한 그녀때는 욕쟁이 할머니처럼 귀엽게 했다면, 이번에는 짧고 굵게 나온다. 영화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작된 도시 3 16초만에 살인자로 조작된 남자가 게임 멤버들과 함께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