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거너사' 김진민 감독이 레드벨벳 조이의 오디션 비화를 밝혔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그거너사' 김진민 감독이 레드벨벳 조이의 오디션 비화를 털어놨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셀레나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민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현우, 조이(레드벨벳),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이 참석했다. 

이날 김진민 감독은 "여러 가지 조합을 생각하다가 남자를 가수를 해볼까 싶었고, 여자를 가수로 해볼까 싶었다. 조이는 첫 오디션에서 주목을 못 끌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종이를 빼놨다가 시간이 흐른뒤에 최종적으로 결정하다가 종이를 접어놓은 게 보이더라. 한 번 더 불렀다"며 "잘해서 캐스팅했다기보다 호기심이 생겼다. 궁금하고 호기심을 자극해서 선택했다"고 말했다.

또한 김진민 감독은 "호기심 충족하는 연기를 해준다"며 "열심히 하고 잘해준다. 끊임없이 스스로 질문을 던지고 좋은 배우의 탄생을 보지 않을까 싶다"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거너사'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다.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오는 20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