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승준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부산, 박성윤 기자] 롯데 자이언츠 선발투수 송승준이 1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kt 위즈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5⅔이닝 3피안타 2볼넷 5탈삼진 2실점(1자책점)을 기록하고 내려왔다. 롯데가 송승준이 만든 4-2 리드를 지키면 송승준은 시즌 4승을 챙긴다.

송승준은 1회 이대형과 김사연을 범타로 처리했다. 박경수에게 볼넷을 줬으나 이진영을 2루수 땅볼로 돌려세워 이닝을 마쳤다. 2회에는 선두 타자 오정복에게 좌전 안타를 맞고 장성우에게 좌중간을 가르는 1타점 2루타를 허용했다. 오태곤 희생번트를 포수 파울플라이로 잡아 1사 2루를 만든 송승준은 정현을 상대로 유격수 땅볼을 유도했다. 그러나 유격수 문규현이 공을 뒤로 빠뜨리는 실책을 저질렀고 장성우는 홈을 밟았다.

0-2로 뒤진 가운데 송승준은 3회초 1사에 박경수를 상대로 2루수 쪽으로 직선타를 허용했다. 2루수 번즈가 잡을 수 있었지만 포구하지 못했다. 송승준은 야수 실책으로 연거푸 위기를 맞았으나 이진영을 상대로 1루수 땅볼을 유도하고 오정복을 삼진으로 처리했다. 

팀 타선이 3회말 1점을 뽑았다. 송승준은 4회초를 삼자범퇴로 막았다. 1-2인 5회초 1사에 송승준은 이대형에게 내야안타를 허용했다. 타구가 타석 앞에서 크게 튀었고 송승준이 공을 잡았을 때 이대형은 이미 1루 도착 직전이었다. 그러나 송승준은 김사연과 박경수를 차례로 삼진으로 잡고 1차 유지에 성공했다.

타선이 5회말 3점을 뽑아 4-2로 경기를 뒤집었다. 송승준은 6회 마운드에 올라 이진영과 오정복을 범타로 잡았다. 이어 장성우와 9구 대결 끝에 볼넷을 줬다. 송승준은 6회초 2사 1루에 마운드를 배장호에게 넘겼다. 배장호가 오태곤을 좌익수 뜬공으로 잡으며 송승준은 추가 실점하지 않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