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투수 윤희상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부산, 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롯데 자이언츠와 원정 3연전에서 싹쓸이 패를 당했다. 모처럼 홈런포 잇따라 터졌으나 마운드가 무너졌다.

SK는 25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롯데와 원정 경기에서 6-17로 졌다. 홈런포로 상대 선발 브룩스 레일리를 흔드는 듯 했으나 팀 마운드가 더 크게 흔들렸다. 선발도 불펜진도 롯데 타선에 힘써보지 못했다.

1회 말 이우민에게 솔로 홈런을 맞은 SK는 2회초 이홍구의 2점 홈런, 3회초 제이미 로맥의 2점 홈런과 최승준의 솔로 홈런이 터지면서 5-1로 달아났다. 그러나 리드는 오래가지 못했다.

3회 말 첫 타자 신본기에게 솔로 홈런을 내주고 무사 2루에서 손아섭에게 중전 적시타를 맞았다. 이후 1사 2, 3루에서 최준석을 1루수 앞 땅볼로 막았으나 3루 주자 손아섭에게 홈을 내줘 4-5로 쫓겼다.

4회 말에는 2사 1, 2루에서 손아섭에게 3점 홈런을 맞아 5-7, 역전을 허용했다. 5회 들어 승기를 내줬다. 5회에만 무려 10점을 뺏겼다. 강민호에게 적시타, 앤디 번즈에게 적시타를 맞고, 야수선택으로 1실점, 김동한에게 2타점 적시타, 최준석에게 만루 홈런을 맞았다.

선발 윤희상을 비롯해 구원 등판한 임준혁, 신재웅이 아웃카운트를 뽑는 데 애를 먹었다. 연패를 끊어주길 기대했던 윤희상은 4이닝 동안 11피안타(3피홈런) 2탈삼진 1볼넷 10실점으로 최악투를 펼쳤다.

타선에서 4개의 홈런을 뽑았으나 맥없이 무너진 마운드로 인해 원정 3연전을 모두 내줬다. 로맥은 올 시즌 19호, 통산 902호, 개인 첫 번째 연타석 홈런을 기록하는 등 타격 부진에서 벗어나는 모양새였으나 팀의 완패로 빛바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