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측이 규현 후임 MC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라디오스타’ 측이 규현의 후임 MC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MBC ‘라디오스타’ 측은 26일 “‘라디오스타’의 후임 MC는 현재 미정”이라며 “제작진은 상의 끝에 일정한 기간 동안 스페셜 MC 체제를 운용하면서 후임 MC를 결정하기로 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스페셜 MC로 모시는 분들은 ‘라디오스타’와 인연이 깊으신 분들, 시청자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실 분들 등 다양한 분들이 함께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라디오스타’ 측은 “후임 MC는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놓고 제작진과 김국진-윤종신-김구라 세 분의 기존 MC들이 상의해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디오스타’ 막내 MC 규현은 25일 충남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규현은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한다.

다음은 ‘라디오스타’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연출 박창훈)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신 언론매체 관계자님들.

규현 씨의 군 입대로 공석이 된 후임 MC와 관련해 많은 문의가 있어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우선 ‘라디오스타’의 후임 MC는 현재 미정입니다. 제작진은 상의 끝에 일정한 기간 동안 스페셜 MC 체제를 운용하면서 후임 MC를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스페셜 MC로 모시는 분들은 ‘라디오스타’와 인연이 깊으신 분들, 시청자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실 분들 등 다양한 분들이 함께할 계획입니다.

후임 MC는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놓고 제작진과 김국진-윤종신-김구라 세 분의 기존 MC들이 상의해 결정할 계획입니다.

‘라디오스타’와 일정 기간 동안 함께 해주실 스페셜 MC분들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