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NC 다이노스가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릴 한화 이글스, 삼성 라이온즈와 홈경기를 ‘민트페스티벌 2017’로 진행한다.

먼저 1일부터 3일까지 한화와 펼치는 3연전에서는 중앙테이블, 1루, 3루, 외야석을 민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축제기간 동안 마산구장 내 더리터에서는 민트초코를 50%, 네네치킨에서는 모든 치킨 메뉴를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뉴욕핫도그, 로띠번, 체움에서도 특정 메뉴에 한해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 민트페스티벌을 맞아 마산구장 내 NC 다이노스 어센틱샵과 팬샵에서 민트 유니폼을 구입할 경우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NC 다이노스 팬샵에서는 민트 모자, 민트 에코백, 민트 티셔츠 등을 새로 만나볼 수 있고 시즌회원은 전 품목(일부 품목 제외) 10% 할인을 받는다.

야구장 밖에서도 혜택이 이어진다. 지역상권과 협력해 14곳의 ‘민트 플레이스’를 운영하며 야구장 티켓을 제시할 경우 민트티켓(행운권)을 받을 수 있다. 추후 추첨을 통해 2018시즌 외야 시즌권, 선수 실착 유니폼, 구단상품 할인권 등을 선물 받는다.

축제기간 동안 구장 밖에서는 경남지역 학생들이 참여한 ‘민트-다이노스 작품 전시전’을 감상할 수 있고, 포토존에서 랠리 다이노스와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또 서핑게임 이벤트존과 룰렛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각 GATE 입장 시엔 청량감을 주는 민트부채를 받을 수 있다.

8월 4일 경기 후에는 하이트와 함께하는 ‘hite EXTRA COLD 파티’가 열린다. 랠리 다이노스, 마스코트 뿐만 아니라 노브레인, 식스밤, 문연지 등의 초대가수 공연을 즐길 수 있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선수 실착 유니폼, 진주 티아라의원 50만원 상품권, 마리나베이 요트클럽 이용권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NC 다이노스 김명식 관리본부장은 “그 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8월 축제를 열게 되었다. 저희가 특별한 바캉스를 준비했으니 마산야구장에 오셔서 야구와 축제 모두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