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승준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울산, 박성윤 기자] 롯데 자이언츠 선발투수 송승준이 19일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5⅓이닝 5피안타(1피홈런) 2볼넷 3탈삼진 2실점을 기록했다. 팀이 0-2로 뒤지고 있어 타선이 삼성 리드를 빼앗지 못하면 송승준은 시즌 2패(5승)를 안는다.

1회초 송승준은 박해민 박한이를 상대로 내야 땅볼을 유도하며 아웃 2개를 잡았다. 구자욱을 상대로는 헛스윙 삼진을 끌어내 삼자범퇴를 완성했다. 0-0인 2회초 경기 첫 피안타를 기록했다. 다린 러프를 우익수 뜬공, 이승엽을 2루수 직선타로 돌려세운 송승준은 이원석을 상대로 좌익 선상으로 구르는 2루타를 허용했다. 2사 2루에 조동찬에게 볼넷을 준 송승준은 이지영을 2루수 땅볼로 막아 이닝을 끝냈다.

송승준은 3회초를 정병곤 박해민 박한이만 상대하며 경기 2번째 삼자범퇴를 만들었다. 0-0인 4회초 구자욱에게 좌중간을 가를 듯한 큼지막한 타구를 허용했으나 좌익수 김문호가 끝까지 쫓아 타구를 낚아챘다. 송승준은 5회초까지 무실점 투구를 펼쳤다.

6회초 위기를 맞았다. 선두 타자 박한이에게 우측 담장을 원바운드로 때리는 2루타를 허용했다. 이어 구자욱에게 중월 2점 홈런을 맞아 긴 균형이 깨졌다. 송승준은 러프를 상대로 좌익수 뜬공을 이끌었으나 이승엽에게 볼넷을 내줬다. 1사 1루에 송승준은 마운드를 배장호에게 넘겼다. 배장호가 이원석을 헛스윙 삼진으로 처리했고 조동찬을 유격수 땅볼로 막아 송승준은 2실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