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조영준 기자] 국내 최초 유료 온라인 스포츠 서비스 SPOTV NOW가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SPOTV NOW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활동기간 중 매월 실시간 시청 및 VOD 이용이 가능한 SPOTV NOW 스탠더드 이용권, 수료증, 매월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의 특전을 받게 된다. 또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동계 인턴십의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 기간은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이며 정기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및 온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SPOTV NOW 서포터즈만을 위한 기자, 캐스터, PD 등 스포츠 및 방송 산업 현직 종사자 강연도 준비되어 있다.

SPOTV NOW 측은 "스포츠 및 방송 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20대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1차 합격자는 8월 1일 화요일 발표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20명이며, 지원 방법은 SPOTV NOW 홈페이지(www.spotvnow.co.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SPOTV NOW는 국내 최초의 유료 스포츠 OTT 서비스로, UFC, NBA, 해외 축구 등을 중계하며 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오는 7월 30일에는 다니엘 코미어와 존 존스의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을 메인이벤트로 하는 UFC 214 대회를 온라인 단독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SPOTV NOW의 월 이용료는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 베이식 9,800원(부가세 별도), VOD까지 제한 없이 볼 수 있는 스탠더드 12,000원(부가세 별도)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