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양석환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고유라 기자] LG 트윈스가 타선의 싸움에서 꽁꽁 묶였다.

LG는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넥센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팀 타선이 무득점으로 침묵하며 0-6 패배를 당했다. LG는 총 5안타로 무득점에 그쳐 2연패에 빠지며 6위 탈출에 실패했다. 넥센과의 전적도 4승6패로 격차가 좁아졌다.

이날 전까지 리그 득점권 타율 2위의 LG(.309)였으나 이날은 힘을 내지 못했다. LG는 0-1로 뒤진 1회 2사 후 박용택이 중견수 키를 넘기는 2루타로 출루하며 반격의 포문을 열었으나 양석환이 헛스윙 삼진으로 아웃되며 이닝을 마쳤다.

2회에는 선두타자 이형종이 몸에 맞는 볼로 출루했으나 오지환이 2루수 앞 병살타로 아웃됐다. 곧바로 김재율과 정상호가 연속 안타를 때려내며 다시 득점권에 주자를 놓았다. 하지만 강승호가 루킹 삼진으로 아웃돼 득점하지 못했다.

LG는 3회에도 이천웅이 내야안타로 출루한 뒤 안익훈이 유격수 앞 병살타로 아웃되며 선두타자 출루를 살리지 못했다. 4회에는 세 타자가 모두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고 5회와 6회 역시 브리검에 막혀 삼자범퇴로 마쳤다.

그 사이 소사가 5⅓이닝 6실점하면서 점수차가 크게 벌어졌다. LG는 7회 선두타자 양석환이 좌익선상 2루타를 치면서 다시 선두타자가 나갔지만 이후 세 타자가 모두 범타로 물러나 진루 하나 없이 이닝을 마쳤다.

이날 넥센은 1회부터 적시타가 터진 데다 적재적소에서 홈런 3방이 터지면서 필요할 때 점수를 뽑아내 마운드의 부담을 덜어줬다. 반면 LG는 안타가 산발적으로 터지면서 득점 응집력을 갖추지 못하고 중위권 싸움에서 한 발 뒤로 물러날 처지에 놓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