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박정권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신원철 기자] SK의 중위권 도약에 가속이 붙었다. 17일까지 4위였던 LG 상대로 마지막 2경기를 모두 잡았다. 

SK 와이번스는 18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경기에서 8-2로 이겼다. 박정권의 연타석 아치와 선발 메릴 켈리의 7이닝 2실점 호투가 승리로 이어졌다. LG와 마지막 경기를 치른 가운데 상대 전적에서 9승 7패로 앞서 중위권 경쟁에서 이점을 마련한 점도 호재다. 

켈리가 1회 1사 2, 3루 위기를 넘긴 뒤 공격에서 바로 선취점을 얻었다. LG 선발 김대현이 팔꿈치 근육통으로 일찍 마운드에서 내려간 뒤, 두 번째 투수 최동환을 상대로 박정권이 2점 홈런을 날렸다. 4회에는 최승준이 솔로 홈런을 친 데 이어 박정권이 두 번째 타석에서도 2점 홈런을 터트렸다.

홈런 3개로 잡은 리드는 켈리가 지켰다. 켈리는 2회 무사 1루를 가볍게 넘긴 뒤 3회와 4회 연속 삼자범퇴에 성공했다. 5회에는 '천적' 손주인에게 2점 홈런을 맞았지만 이어진 2사 1, 2루 위기에서 추가 실점을 피했다. 켈리는 7회까지 안정적으로 마운드를 지켰다. 

노수광의 적시타로 6-2까지 점수 차를 벌리자 불펜이 힘을 냈다. 켈리가 8회 주자 2명을 두고 교체됐다. 두 번째 투수 박정배는 대타 정성훈과 6번 타자 채은성, 7번 타자 강승호를 모두 삼진 처리했다. 8회말 박정권과 이성우의 적시타로 2점을 더 달아난 SK는 9회 김주한을 투입해 경기를 끝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