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OTV NOW

[스포티비뉴스=조형애 기자] 올해의 최고의 별은 누가 될까. 유럽의 최강 팀들이 격돌하는 '별들의 전쟁' UEFA 챔피언스리그의 조추첨식이 오는 목요일 밤 열린다.

지난 시즌 우승팀인 레알 마드리드를 비롯해 바이에른 뮌헨, 유벤투스, 첼시, 파리 생제르맹 등 해외 유명 빅클럽이 총출동하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의 조추첨식은 오는 24일 목요일 밤 12시 50분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TV 시청은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할 수 있다.

23, 24일 진행된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의 결과로, 조별리그에 진출할 팀들이 ㅁ모두 결정됐다. 셀틱, 나폴리, 세비야, 올림피아코스, CSKA 모스크바, 리버풀, 카라박 등이 조별 리그에서 함께 경쟁하게 된다.

이번 조추첨식에서는 '올해의 선수상'이 누구에게 돌아갈지도 알 수 있다. 후보로는 유벤투스의 잔루이지 부폰,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올라 있다.

포지션별 최우수 선수 후보로는 골키퍼에 부폰, 마누엘 노이어, 얀 오블락이, 수비수로는 보누치, 마르셀루, 세르히오 라모스가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 최우수 선수 후보는 카세미루, 토니 크로스, 루카 모드리치로 세 자리 모두 레알 마드리드 선수가 차지했다. 가장 관심이 집중되는 공격수 최우수 선수 자리를 놓고는 호날두, 메시, 파울로 디발라가 경쟁한다.

25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 열리는 17-18 유로파리그 조추첨식 또한 온라인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TV 중계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유료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으로, 해외 축구, UFC, NBA, WTA 등을 서비스한다. 월 이용료는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 '베이식'이 9,800원(부가세 별도), 경기 다시보기, 각종 특집 프로그램 등의 VOD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스탠더드'는 12,000원(부가세 별도)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