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동아시아 최고 팀을 가리는 아시아 바스켓볼 리그 슈퍼8이 20일 마카오에서 개막한다. 한국에서는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 서울 삼성 썬더스가 출전한다. 고양 오리온의 첫 경기는 20일 수요일 오후 3시 55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한다. TV 중계는 SPOTV ON2, SPOTV에서 볼 수 있다. 삼성-푸본전을 뺀 나머지 5경기는 포털사이트 다음과 네이버에서 중계한다.   

아시아 바스켓볼 리그(슈퍼 에잇)은 4팀씩 A, B조로 나뉘어 조별예선을 거친 후 상위 2팀이 준결승에 진출, 최종적으로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A조는 고양 오리온(한국)과 류큐 골든 킹스(일본), 선전 레오파즈(중국), 포이안 아키랜드(대만)로 구성됐다. B조에서는 서울 삼성(한국), 치바 제츠(일본), 저장 광샤 라이온스(중국), 푸본 브레이브스(대만)이 경쟁한다.

◆ 슈퍼8 중계 일정

9/20 15:55 <오리온 - 류큐> / SPOTV NOW, SPOTV ON2, SPOTV, 네이버-다음 생중계

9/21 20:25 <삼성 - 저장> / 네이버-다음 생중계
      22:25 <오리온 - 선전> / 네이버-다음 생중계

9/22 15:55 <지바 - 삼성> / 네이버-다음 생중계
      17:55 <오리온 - 포이안> / 네이버-다음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국내 최초 유료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으로, UFC, WTA, NBA, 해외축구 등 다양한 종목을 생중계하여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TV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베이식’은 월 9,800원(부가세 별도), VOD까지 시청할 수 있는 ‘스탠더드’는 월 12,0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