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 오재일이 2회 선제 2점 홈런을 치고 베이스를 돌고 있다. ⓒ 잠실, 곽혜미 기자

▲ 두산 포수 양의지(오른쪽)와 투수 유희관. ⓒ 잠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두산 베어스가 LG 트윈스 상대 절대 강세를 놓치지 않았다. 

두산은 3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LG와 경기에서 6-2로 이겼다. 오재일이 2회 2점 홈런으로 선취점이자 결승타를 기록했다. 3-2로 앞서던 6회 3득점으로 승세를 굳혔다. 유희관은 시즌 5승(7패) 째를 올렸다. 

두산은 7월 타율 0.423, 3홈런으로 살아난 오재일을 앞세워 선취점을 냈다. 오재일은 2회말 무사 1루에서 LG 선발 임찬규의 체인지업을 공략해 오른쪽 담장을 넘겼다.

2-1로 쫓긴 5회에는 박건우가 2사 후 기회를 살렸다. 선두 타자 정진호가 볼넷으로 출루한 뒤 허경민이 희생번트로 진루타를 기록했다. 최주환이 짧은 우익수 뜬공에 그쳤지만 박건우가 좌전 적시타를 때렸다.

▲ 두산 정진호 ⓒ 잠실, 곽혜미 기자
다시 3-2, 1점 차 리드한 6회말 확실히 승기를 잡았다. 선두 타자 김재호의 중전 안타 뒤 류지혁의 희생번트로 득점권 기회를 얻었다. 

여기서 정진호가 투수 맞고 외야로 빠지는 1타점 적시타를 쳤다. 폭투로 다시 득점권. 허경민의 3루수 내야안타에 송구 실책이 나오면서 1득점 뒤 1사 2루 기회가 계속됐다. 2사 3루에서 박건우가 유격수 내야안타로 타점을 올렸다. 

6-2로 앞선 두산은 7회 김강률, 8회 박치국을 투입해 리드를 유지했다. 박치국이 9회 2사까지 책임졌고 윤수호가 트레이드 후 첫 등판에서 경기를 끝냈다. 선발 유희관은 5회 1사까지 안타 9개(홈런 1개)를 허용했지만 2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다. 시즌 5승(7패)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