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외야수 김재현은 5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넥센과 홈경기에서 첫 끝내기 안타를 때렸다. SK는 12-11 승리를 거두며 2연패 탈출 ⓒ 인천, 홍지수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 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타격전 끝에 넥센 히어로즈를 물리치며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SK는 5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넥센과 홈경기에서 연장 10회 접전 끝에 12-11로 이겼다. 연장 10회 말, 2사 1루에서 김재현의 끝내기 적시타가 터졌다. SK는 2연패 탈출.

경기가 끝난 뒤 끝내기 안타의 주인공 김재현은 "생애 첫 끝내기 안타이기 때문에 평생 기억에 남을 듯 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김재현은 "오늘 경기 전에 라일 예이츠 코치와 함께 타구를 센터 방면으로 보내는 연습을 1대1로 했다. 그 연습이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첫 타석에서 스윙이 다소 늦은 감이 있어 타이밍을 조금 앞에 두고 타격한 점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9-11로 뒤진 9회 말. 2사 이후 정의윤의 짜릿한 동점 2점 홈런이 터졌고 연장 10회 말 2사 1루에서 김재현이 우중간을 가르는 끝내기 적시 3루타를 때리면서 경기가 SK 승리로 끝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