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골경찰4'가 베일을 벗었다. 제공|MBC에브리원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시골경찰시리즈가 막강한 케미로 무장하고 네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신현준X오대환의 막강한 케미와 순수한 매력의 이청아, 여기에 막내 강경준이 합류하면서 더 막강해진 시골경찰4’.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MBC 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시골경찰4’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황성규 PD와 배우 신현준, 이청아, 강경준이 참석했다.

시골경찰은 연예인들이 직접 관할 내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은 전라북도 진안, 시즌2는 경상북도 영주, 시즌3는 울릉도에서 진행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연출을 맡은 황성규 PD프로그램이 오래 사랑 받는 이유는 멤버들의 호흡이 좋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지금 삶이 각박하고 어려운데, 시골에서의 안정되고 따뜻한 삶을 볼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이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 ‘시골경찰은 악마의 편집 등이 없이 따뜻하게 볼 수 있게 만들고 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황성규 PD“‘시골경찰4’는 고민이 많았다. 지난 시즌에 울릉도와 독도를 다녀와서 이번에 장소에 고민이 컸다. 그래서 먼저 시골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졌다시골 이미지가 다양한데 우리는 농사 짓는 이미지만 알고 있다. 시골의 다양한 면을 보여주고자 했다. 다 보여주는 편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시골경찰4'가 베일을 벗었다. 제공|MBC에브리원

시골경찰4’에는 멤버 변화가 있다. 요리를 담당했던 이정진이 바쁜 일정으로 인해 합류하지 못해 새로운 막내 강경준이 투입됐다. 황성규 PD섭외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익숙, 생경이다. 익숙하지만 낯선 느낌의 배우를 원했고, 지난 시즌에는 이청아가 그랬다. 이번 시즌에는 강경준이라는 널리 알려진 배우지만 이미지라는게 많이 소비가 되지 않았다. 그 안에 숨겨진 내면과 데뷔 초에 보여준 매력을 보여주고자 섭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경준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서 언젠가는 보답할 수 있었으면 했다. ‘시골경찰4’을 하면서 보답할 수 있었다.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아내 장신영으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았다. 연락을 많이 했어야 하는데 적응하고 호흡을 맞추느라 그렇게 하지 못했다. 그 점이 미안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 '시골경찰4'가 베일을 벗었다. 제공|MBC에브리원

지난 시즌 막내로 활약했던 이청아는 애매한 상황이다. 강경준이 막내로 들어오긴 했지만 실제로는 나보다 나이가 2살 많다. 막내는 막내인데 막내처럼 대할 수 없어 묘했다강경준은 같은 스키 팀이어서 알고 있는 사이였다. 그런데 시골경찰4’에서 만나니 서로 알던 성격과는 달랐다. 신현준을 잡는 막내가 와서 기뻤다. 3일째부터는 모든 걸 내려놓고 캐릭터가 변하는 강경준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시골경찰1’부터 시골경찰4’까지 출연하는 신현준은 다시 요리를 담당한다. 신현준은 오대환이 괴롭혀서 힘들었는데, 이청아에 강경준까지 공격해서 힘들다고 너스레를 떤 뒤 강경준이 가사를 주로 담당한다고 해서 맡겼는데, 밥이 아닌 쌀을 먹었다. 그래서 그 이후로는 내가 거의 요리를 담당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청아는 정말 놀랄 신현준의 요리 실력을 볼 수 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 '시골경찰4'가 베일을 벗었다. 제공|MBC에브리원

신현준과 오대환의 호흡 또한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다. 신현준은 배정에 따라 근무가 달라지는데, 오대환이 어르신들을 정말 잘 모셨다고 한다. 100세가 넘으신 어르신이 계신데, 4살 때부터 시력을 잃으셨다고 하더라. 오대환이 근무가 끝나고도 찾아가는 걸 보면서 정말 많이 변했다는 걸 느꼈다. 좋게 변화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4’는 오늘(8) 오후 8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