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플로 론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사진|빅플로 SNS, 이사강 SNS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서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들을 모았습니다.

빅플로 론-이사강 열애

그룹 빅플로 멤버 론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교제를 시작했고, 16개월 동안 열애를 한 끝에 오는 20191월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장윤정 둘째 득녀

가수 장윤정이 둘째 딸을 얻었습니다. 지난 9일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몸무게 3.2kg의 건강한 여자 아이를 출산했는데요. 장윤정은 현재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와 가족,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장윤정은 11녀의 어머니가 됐습니다.

트루디-이대은 열애

래퍼 트루디와 야구선수 이대은이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이제 막 두 달째에 접어든 풋풋한 커플로, 연애 초기인 만큼 주변을 의식해 조심스럽게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유민주 결혼

마이리틀텔레비전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파티시에 유민주가 11월의 신부가 됩니다. 유민주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이며, 두 사람은 교제 기간은 길지 않지만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유민주는 축하 보내주시는 만큼 사랑 나누면서 더 채워가고 나눠가며 살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