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용국이 소나무 나현과 열애설 및 반려묘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제공|춘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가수 김용국이 걸그룹 소나무 나현과 얽힌 열애설 및 반려묘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10일 김용국의 소속사 춘 엔터테인먼트는 김용국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김용국은 나현과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두 사람은 연예계 동료로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다. 아울러 온라인 상에 포착된 사진 역시 가까운 지인들과 동석한 자리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춘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김용국의 반려묘 루머에 대해서도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김용국의 고양이 르시는 본사 사무실에서 보호하고 있다. 이러한 일로 물의를 빚었다는 점에 대해 김용국 본인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김용국은 지난 6월경 카구를 입양했고, 톨비 르시와 함께 숙소에 합사했다. 그러나 르시가 카구와 함께 지내는 것에 대해 적응을 하지 못했고, 다른 반려묘들에게도 상처를 입히는 일이 발생해싸. 깊은 고민 끝에 김용국은 르시를 입양 보내는 것을 결정하게 됐다르시를 입양 보낸 후 김용국은 새 보호자와 소통하려 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본인도 불안해했고, 지난 925일 르시가 보호자에게서 이탈한 것을 인지한 후 소속사에 알렸다. 본사는 소식을 듣고 르시를 데려와 보호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춘 엔터테인먼트는 김용국이 반려 동물을 깊이 사랑하고 생각하는 마음은 사실이다. 그러나 성숙하지 못한 행동을 보인 것에 관해 본인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 고양이에 관련해 김용국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기에 소속사가 적극적으로 관리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