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가드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에 부상 악령이 드리웠다. 양 팀은 핵심 선수를 전반전에 잃었다.

맨유와 리버풀은 24일 오후 11시 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8-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은 양 팀 모두 득점 없이 0-0으로 끝났다.

총력전이었다. 맨유와 리버풀은 최정예 카드를 꺼냈다. 맨유는 루카쿠, 래쉬포드, 마타, 포그바 등이 리버풀 골망을 노렸다. 리버풀은 살라, 피르미누, 마네가 최전방에서 호시 탐탐 기회를 노렸다.

주도권 싸움이 치열했다. 마네가 날카로운 슈팅을 시도했고, 데 헤아가 동물적인 선방을 보였다. 그러나 맨유에 예상치 못한 변동이 생겼다. 전반 20분 에레라가 근육 부상으로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올레 군나 솔샤르 감독은 페레이라를 투입했다.

에레라에서 멈추지 않았다. 마타가 근육 통증을 호소했고, 급하게 린가드를 투입했다. 승점 3점이 필요한 경기에서 2명이 부상을 당했다. 맨유의 후반 운영에도 큰 차질이 생기게 됐다.

그러나 부상 악령은 맨유에서 끝나지 않았다. 전반 31분 피르미누가 발목 통증으로 교체됐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다니엘 스터리지 투입으로 피르미누 공백을 메웠다. 여기에 린가드까지 부상으로 이탈했다. 양 팀 모두 부상 속에 전반전을 끝냈다.
▲ 마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