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빅뱅 승리가 경찰에 자진 출두한 것에 이어 모든 스케줄을 전면 중단하면서 의혹 해소와 진상 규명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승리는 오는 3월 9-10일 오사카, 17일 자카르타에서 예정된 콘서트를 취소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콘서트뿐만 아니라 이밖에 모든 스케줄을 전면 중단하고, 앞으로 진행될 모든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승리는 지난 27일 오후 9시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자진 출두했다. 다음날 오전 5시 30분께까지 약 8시간 30분에 걸친 조사를 마치고 청사를 나섰다.

승리는 취재진에 "저와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한 조사를 마쳤다. 특히 마약 같은 문제는 마약수사대에서 원하는 모든 조치를 했다"며 "각종 논란으로 많은 분들이 화가 나 계시지만, 모든 의혹이 하루빨리 밝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사받겠다"고 말했다.

▲ 승리.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28일 승리의 마약 1차 조사 결과도 알려졌다. 승리 측 변호인은 "경찰에 따르면 현장 1차 조사 결과 문제없는 음성반응이 나왔다. 모발에서는 2~3년 전 기록까지 나오기 때문에,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넘겨졌으니 1~2주 뒤 결과가 나올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경찰에 자진 출두해 마약 검사를 비롯해 조사를 마친 승리는 스케줄도 전면 중단하면서 자신을 둘러싼 각종 의혹들을 해소하기 위해 나섰다. YG 측은 "승리는 특히 성접대 의혹에 대한 엄중한 경찰수사를 간절히 요청하였습니다"며 "수사를 통해 모든 의혹과 진실이 하루빨리 밝혀지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승리는 최근 자신이 운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클럽 버닝썬을 둘러싸고 성 접대시도 의혹 및 클럽 내 성범죄, 마약 등 여러 논란에 휘말렸다.

경찰 수사로 승리와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각종 의혹이 해소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