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드라마 '국민 여러분' 2차 티저. 제공|KBS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드라마 '국민 여러분' 2차 티저가 공개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범죄극이다.

5일 공개된 '국민 여러분' 2차 티저 영상에는 타고난 사기꾼 양정국(최시원)과 그에게 위험한 일거리를 제안한 미스터리한 사채업자 박후자(김민정)의 모습이 담겼다. 정국은 "의사, 변호사, 사업가"로 자신을 소개하며 등장한다 다양한 직업으로 변신해 '고급 정보'를 '당신에게만' 준다고 말하는 그의 모습에서 프로 사기꾼의 향기가 물씬 느껴진다. 

귓가를 파고드는 "사기꾼"이라는 단호한 음성에 흠칫 놀란 정국은 어느새 불이 꺼진 텅 빈 사무실 한가운데에 꽁꽁 묶여 앉혀져 있다. 정국 앞에 마주 앉아 "오랜만이야. 사기꾼"이라고 인사를 건네는 여유로운 목소리의 주인 후자는 "긴 말 필요 없고, 양정국 너 일 하나 하자"라며 은밀한 제안을 건넨다. 

사채업자인 후자가 사기꾼 정국에게 손을 내민 '일'은 당연히 그의 사기술을 활용한 것이다. 타깃은 누구냐는 정국의 질문에 잠시 생각하던 후자의 "국민 여러분..?"이라는 의미심장한 대답에 씩 미소 짓는 정국, 이어 영상 말미를 장식한 국회의사당이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 사기꾼 양정국에게 거절할 수 없는, 그리고 위험한 거래를 제안한 사채업자 박후자의 이야기를 담았다"며 "'국민 여러분'을 타깃으로 대국민 사기극을 준비하는 정국과 후자가 그려갈 코믹 범죄극"이라고 말했다.

'국민 여러분'은 오는 4월 1일 첫방송 예정이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