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정준영이 불법 동영상을 공개한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용준형은 11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용준형입니다"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는 같은 날 'SBS 8뉴스'이 보도한 정준영이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에 성관계를 불법으로 촬영한 영상을 공유했다는 내용과 관련된 것이다. 이 단체방에는 가수 용OO이 등장해 용준형이 지목됐다.

용준형은 "저조차도 혼란스러운데 저 때문에 걱정 혹은 분노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렇게 직접 글을 올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오늘일 보도된 내용에 제가 이번 사건에 동참하였거나 혹은 연루되어 있다는 말을 들었을때 정말 당황스럽고,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에 연관되어 이름이 거론되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저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앞뒤 상황을 배제하고 짜깁기 되어 보도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저는 이런 내용을 들었을 당시 그런 일들이 있다는 것도 인지하지 못했었습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용준형은 "제가 정말 무심코 반문했던 말에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언행을 좀더 신중히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보도 직후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용준형은 그 어떠한 불법 동영상 촬영 및 유포와 관련이 없다. 정준영의 불법 촬영 동영상이 공유된 그 어떤 채팅방에 있었던 적이 없다. 뿐만 아니라 정준영과 그 어떤 단체방에도 있었던 적이 없다고 확인했다"고 반박하는 의견을 냈다.

▲ 이하 용준형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용준형입니다

저조차도 혼란스러운데 저때문에 걱정 혹은 분노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렇게 직접 글 올립니다 금일 보도된 내용에 제가 이번 사건에 동참하였거나 혹은 연루되어있다는 말을 들었을때 정말 당황스럽고,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에 연관되어 이름이 거론되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저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앞뒤 상황을 배제하고 짜깁기되어 보도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저는 이런 내용을 들었을 당시 그런 일들이 있다는 것도 인지하지 못했었습니다.

제가 정말 무심코 반문했던 말에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언행을 좀더 신중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용준형 올림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