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준영.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가수 정준영의 몰카 파문이 방송가를 들썩이고 있다.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 일어난 일이라 충격을 더했다.

지난 11일 'SBS 8뉴스'는 "정준영이 지난 2015년부터 여성들과 성관계한 영상을 몰래 촬영해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에 공유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지인이 영상을 보여달라는 말에 불법 촬영을 자랑하듯 밝혔고, 비슷한 시기, 룸살롱 여종업원과 신체 접촉한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대화방에 수시로 공유했다. 특히 'SBS 8뉴스'가 확인한 피해 여성만 10명이고, 이 단체 대화방에는 연예인이나 일반 지인들이 촬영한 불법 영상도 있다고 전해졌다.

이같은 보도에 정준영 소속사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불똥은 그가 현재 출연중인 프로그램에 튀었다. 현재 정중영이 출연중인 프로그램은 KBS2 '해피선데이 1박2일 시즌3'와 tvN '짠내투어' '현지에서 먹힐까'까지 총 세 개다. 

특히 '1박2일'은 지난 2016년 이른바 '여자친구 몰카 스캔들' 당시 하차했지만, 재합류한 프로그램으로 더욱 난감한 상황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사건이 보도된 직후 스포티비뉴스와 통화에서 난감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우리 역시 보도로 상황을 접했다. 사태를 파악해야 할 것 같다"고 짧은 입장을 전한 바 있다.

▲ 가수 정준영.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짠내투어'와 '현지에서 먹힐까' 역시 난감한 상황이긴 마찬가지다. '현지에서 먹힐까'는 지난 3일 새로운 시즌을 위해 정준영과 함께 미국으로 출국, LA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었다. 12일 일간스포츠는 정준영이 촬영을 접고 다른 멤버들보다 일찍 귀국한다고 보도, 정준영 역시 국내에서 벌어진 '몰카 파문'을 인지했음을 알렸다.

각 프로그램 관계자는 정준영에 대한 정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당사자인 정준영이 국내에 있지 않고, 소속사 역시 묵묵부답으로 일관 중인 상황에서 프로그램이 먼저 입장을 발표하기는 어려운 이유다. 사건의 당사자인 정준영이 하루빨리 귀국해 입장을 밝혀야 할 상황이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