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준영.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가수 정준영이 이른바 '몰카 파문'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입장에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16년에 이어 '성 스캔들'로 두 번째 입장을 밝혀야 할 상황에 처했다.

정준영의 '몰카 파문'은 지난 11일 'SBS 8뉴스' 보도로 시작됐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지난 2015년부터 여성들과 성관계를 몰래 촬영해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에 공유했다. 

'SBS 8뉴스'는 "정준영은 지인이 영상을 보여달라는 말에 불법 촬영을 자랑하듯 밝혔고, 비슷한 시기, 룸살롱 여종업원과 신체 접촉한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대화방에 수시로 공유했다"고 보도하면서 "확인한 피해 여성만 10명"이라고 밝혔다.

하루가 지난 12일 소속사는 해외에서 tvN '현지에서 먹힐까'를 촬영중이던 정준영을 대신해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정준영이 밝혀야 할 입장은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고정 출연 중인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와 tvN '짠내투어', 또 미국에서 촬영 중이던 tvN '현지에서 먹힐까'에 대한 입장도 정준영의 몫이다.

정준영의 '성 스캔들'은 처음이 아니다. 앞서 2016년 여자친구와 '몰카' 스캔들로 곤욕을 치렀다. 당시 정준영은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지만 그 무렵 '1박2일' '집밥 백선생2' 등 모든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당시 '1박2일'에서도 하차했지만, 이후 재합류하면서 현재까지 출연중이다.

일단, 보도 후 빠르게 긴급 귀국을 결정했다. 과연 정준영이 지난 2016년에 이어 이번에는 어떤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모아진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