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준영.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가수 정준영이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12일 오전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다만 정준영이 즉시 귀국하리고 한 사실을 밝히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라고 입장을 마무리 했다.

지난 11일 'SBS 8뉴스'는 정준영이 지난 2015년부터 여성들과 성관계한 영상을 몰래 촬영해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에 공유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지인이 영상을 보여달라는 말에 불법 촬영을 자랑하듯 밝혔고, 비슷한 시기, 룸살롱 여종업원과 신체 접촉한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대화방에 수시로 공유했다.

▲ 이하 정준영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의 신규 레이블인 ‘레이블 엠’의 소속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하였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