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준영.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tvN 프로그램에 비상이 걸렸다. 가수 정준영이 '몰카 파문'에 휩싸이면서 고정 출연 중인 '짠내투어'와 미국에서 촬영 중이던 '현지에서 먹힐까' 팀이 대책 마련에 나섰다.

tvN 관계자는 12일 오전 스포티비뉴스에 "정준영 씨가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과 관련해서는 대책에 대해 논의 중이다. 정리할 부분이 많아서 입장은 조금 더 있어야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현지에서 먹힐까'는 더욱 난감한 상황이다. 새로운 시즌을 위해 최근 미국으로 출국했고, 말 그대로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 중에 정준영과 관련된 소식을 접했다. 정준영은 촬영을 중단하고 귀국을 결정했다.

이 관계자 역시 "'짠내투어'와 '현지에서 먹힐까' 제작진이 입장을 정리하고 있다. 하지만 '현지에서 먹힐까' 제작진은 국내에 있지 않아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어려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1일 'SBS 8뉴스'는 정준영이 지난 2015년부터 여성들과 성관계한 영상을 몰래 촬영해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에 공유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지인이 영상을 보여달라는 말에 불법 촬영을 자랑하듯 밝혔고, 비슷한 시기, 룸살롱 여종업원과 신체 접촉한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대화방에 수시로 공유했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