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준영.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성관계 영상을 불법으로 찍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과 관련해 '1박2일' 측이 "정준영의 '1박2일' 출연을 중단시키겠다"고 밝혔다.

정준영이 고정 출연 중인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은 12일 공식입장을 통해 "제작진은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정준영씨의 1박2일 출연을 중단시키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며 "이미 촬영을 마친 2회 분량의 방송분도 정준영씨 출연 장면을 최대한 편집 방송할 계획입니다"라고 밝혔다.

정준영은 11일 'SBS 8뉴스'의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보도하며 논란에 휘말렸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지난 2015년부터 여성들과 성관계한 영상을 몰래 촬영해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에 공유했으며, 확인된 피해자만 10명에 이른다.

이와 관련해 12일 오전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준영은 현재 tvN '현지에서 먹힐까3' 촬영차 미국 LA에 머물고 있으며 중도 귀국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은 '1박2일' 제작진 입장 전문.

정준영씨 관련 1박2일 제작진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제작진은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정준영씨의 1박2일 출연을 중단시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미 촬영을 마친 2회 분량의 방송분도 정준영씨 출연 장면을 최대한 편집 방송할 계획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