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홍종찬 PD.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연출한 홍종찬 PD가 덕질, 덕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제작발표회에 배우 박민영, 김재욱, 안보현, 홍종찬 PD가 함께했다.

이날 홍종찬 PD는 "덕질, 덕후는 먼 세상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나도 언젠가는 덕질을 했었더라. 특별한 것이 아니라 열정적으로 누군가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이야기다. 캐릭터들을 보면 사랑과 삶의 열정을 많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또 '라이프' 이후 '그녀의 사생활'을 연출한 이유에 대해 "연출을 하다보면 내가 좋아하고 하고 싶은 이야기도 있지만, 조금 다양하게 하고 싶은 욕심도 생긴다. '라이프'를 마치고 밝고 따뜻한 드라마를 하고 싶었다. 그때 '그녀의 사생활'을 만나게됐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프'를 보면 병원 안에 공간, 현실 세계, 우리나라에서 살아가는 사람의 현실을 보여줬다. 덕질을 하는 드라마라고 하지만 성덕미를 보면 꿈을 이루지 못하고 살아가는 사람이다. 덕질이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계기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