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VAV. 제공lA TEAM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세계적 신예’ VAV가 이번에는 인도 투어에 나선다.

VAV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VAV 2019 밋 앤 라이브 인 인디아’(이하 ‘2019 인도 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오는 31일 델리에 이어 6월 1일 임팔에서 공연을 벌일 예정이다.

VAV의 이번 인도 투어는 매우 이례적인 행보다. 케이팝 그룹 중에서도 인도 투어를 펼친 팀은 많지 않아 VAV의 세계적인 인기를 가늠할 수 있게 한다.

앞서 VAV는 아시아, 유럽, 미국 투어를 펼친 바 있다. 이를 통해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세계적 팬층이 두터워졌고, 계속된 요청으로 2019년에도 세계 투어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쓰릴라킬라’ 활동을 마무리한 VAV는 현재 두 번째 미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25일 캐나다 토론토를 시작으로 27일 미국 저지시티, 28일 산후안, 30일 시카고, 5월 1일 달라스에서 ‘VAV 2019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노스 아메리카’(이하 ‘2019 미국 투어’)를 펼치며 현지 팬들을 만났다.

특히 두 번째 ‘2019 미국 투어’에서는 1년 사이 한층 더 높아진 인기를 입증하며 대세 한류 그룹으로 거듭났다. 팬들과 더 깊게 소통하는 VAV의 매력이 이들의 인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

VAV는 3일 샌프란시스코, 5일 로스앤젤레스에서 ‘2019 미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시아, 유럽, 미국에 이어 인도 투어까지 확정한 VAV의 남다른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llleee24@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