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남태현이 7일 자신에 대한 논란을 시인함과 동시에 사실이 아닌 부분에 대해 해명하겠다고 밝혔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양다리 논란’에 휩싸인 가수 남태현이 논란의 당사자인 장재인과 메신저에 나온 여성 A씨에게 사과를 전했다. 그는 자신의 명백한 잘못을 인정함과 동시에,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 확인 없이 올라오고 있다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남태현은 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당사자인 장재인과 메신저 당사자에게 깊은 사죄를 드린다”며 양다리 의혹을 시인했다.

그러나 남태현은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은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도 확인 없이 개제되고 있는 부분에 안타까움을 느낀다”며 사실이 아닌 부분이 확산되고 있음을 지적했다. 이어 남태현은 “정리 중이니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을 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 출처ㅣ남태현 인스타그램
이는 장재인이 게재했던 게시물로 불거졌던 ‘양다리 논란’에 대한 해명으로 보인다. 장재인은 7일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 캡처 사진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 따르면 남태현은 한 여성 A씨와 만남을 가지며, 장재인과는 한 달 전에 헤어졌다고 거짓말을 쳤다. A씨는 이러한 사실을 장재인에 전달, 장재인은 해당 메시지를 전부 공개하며 남태현을 저격했다.

장재인은 이어 “너에 대한 모든 소문은 사실이었다. 나는 더 많은 피해자가 있다는 사실을 확실히 안다”며 “그 남자가 당신을 휘두르게 내버려 두지 마라”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 출처ㅣ장재인 인스타그램
그뿐만 아니라 장재인은 “이쪽 말고 다른 업계 종사자도 건들었구나. 내가 모르던 게 더 많네. 안 좋은 기억일 수도 있을 텐데 얘기해줘서 고맙다”며 추가 피해자가 있다는 사실을 암시했다.

일련의 게시물에 남태현에 대한 ‘소문’과 추가 피해 사실이 무엇인지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의혹이 제기된 상황. 또한 논란이 일파만파 확산되자 장재인과 남태현이 출연 중인 tvN ‘작업실’에서는 두 사람의 분량을 축소해 편집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으며, 남태현이 오는 8일 무대에 서게 될 뮤지컬 ‘메피스토’ 측은 아직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이다.

▲ 출처ㅣtvN '작업실'방송화면 캡처
논란이 불식되지 않자 남태현은 ‘양다리’ 자체는 인정했으나, 곁다리로 불거진 이외의 추측들은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짚고 싶었던 것처럼 보인다.

남태현이 자신에 대한 오해를 해명하고 자필 사과문을 게재할 것임을 알린 가운데, 그가 말한 “사실이 아닌 부분”이 무엇일지 관심이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