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스포츠 브랜드 'New Balance'와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가 손을 잡고 론칭한 NB Awards 'Change The Game'(이하 NB 어워즈) 9월 수상자 선정을 위한 투표가 시작됐다.

NB 어워즈 9월 투표가 지난 6일 화요일 시작돼 오는 12일 월요일 밤 12시에 마감된다. 후보는 15명으로 박석민, 나바로, 박한이(이상 삼성 라이온즈), 지석훈(NC 다이노스), 정수빈, 양의지, 오재원(이상 두산 베어스), 박병호, 서건창, 이택근(이상 넥센 히어로즈), 정상호, 김성현(이상 SK 와이번스), 브렛 필, 백용환(이상 KIA 타이거즈), 박용택(LG 트윈스)이다. 후보자 관련 활약상은 NB 어워즈 사이트(www.nbawar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 어워즈 '9월 BEST 영상' 월간 투표 참여 방법은 15개의 영상 가운데 자신이 생각하는 이달의 BEST 영상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는 페이스북 로그인 후 가능하며 참여자는 영상당 1일 1회에 한해 투표(투표 기간 중복 투표 가능)할 수 있다. 9월 BEST 영상으로 선정된 영상을 지지한 투표자에게는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B 어워즈는 매주 화~일요일까지 경기 가운데 흐름을 바꾼 베스트 순간을 선정해 월요일마다 주간 베스트 영상을 발표한다. 이어 이렇게 선정된 주간 베스트 영상을 후보군으로 매월 첫째 주에 온라인 팬 투표를 진행, 월간 베스트 영상과 함께 수상 선수를 선정해 발표한다. 매월 'NB 어워즈'를 받은 선수에게는 트로피와 뉴발란스 야구 상품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주간, 월간 단위로 구성되는 'NB 어워즈'의 모든 영상은 SPOTV의 유무선 미디어 플랫폼으로 매주 전국에 소개되며, www.nbawards.co.kr에서 KBO 리그의 명장면을 어느 때고 감상할 수 있다.
 
한편, 8월 28일 롯데와 사직 경기에서 넥센이 3-4로 뒤진 7회 2사 만루에서 그랜드 슬램을 만든 박병호가 NB 어워즈 8월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진] KBO 리그 ⓒ 스포티비뉴스 한희재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