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 페르난데스(왼쪽)가 9일 잠실 LG전에서 5회 동점 적시타를 친 뒤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두산 선발 린드블럼이 9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 경기에서 3회 이천웅을 스트라이크 아웃 낫 아웃으로 잡아낸 뒤 공이 튄 방향을 가리키고 있다. ⓒ연합뉴스
[스포티비뉴스=잠실, 정철우 기자]두산이 장단 14안타를 집중시키며 LG에 대승을 거뒀다.

두산은 9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 경기에서 린드블럼의 호투(6이닝 3실점)과 모처럼 집중력을 보인 타선에 힘입어 11-4로 큰 승리를 했다. 2연패 뒤 2연승.

선취점은 LG가 올렸다.

LG는 1회말 1사 3루에서 이형종이 좌익수 희생플라이를 쳐 선취점을 뽑았다. 2회초 바로 추격점을 내줬지만 2회말 유강남의 홈런이 터지며 다시 앞서 나갔다.

하지만 리드는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 두산은 5회 타자 일순하며 대거 7점을 뽑으며 승부를 갈랐다.

1사 후 허경민과 정수빈의 연속 안타로 1, 2루 찬스를 잡은 두산. 다음 타자 박건우는 유격수 쪽으로 타구를 날렸다. 이때 LG 유격수 오지환이 2루에 송구 실책을 하며 주자가 모두 세이프됐다.

이 틈을 두산은 놓치지 않았다. 페르난데스가 우전 안타를 쳐 허경민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이어 최주환의 희생플라이가 나오며 역전에 성공.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김재환의 우전 적시타 때 박건우가 홈을 밟았고 오재일은 우중간을 가르는 2루타로 페르난데스와 김재환을 득점으로 연결시켰다. 오재일은 유격수 오지환의 송구 실책으로 3루까지 진루했다.

이어 김재호가 우전 안타를 쳐 오재일을 홈으로 불러들였고 도루로 2루로 진루한 김재호는 박세혁의 적시타 때 홈을 밟았다. 8-2.

두산은 6회 바뀐 투수 한선태를 두들겨 3점을 더 뽑으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두산 선발투수 린드블럼은 홈런을 허용하는 등 6이닝 동안 7안타를 맞았지만 삼진을 8개나 잡아내며 3실점으로 실점을 최소화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시즌 14승(1패)으로 다승 부문 2위인 산체스(12승)와 차이를 2승으로 벌렸다.

또한 잠실구장 16연승 행진도 이어 갔다. LG전에서는 5연승의 강세를 보였다.

스포티비뉴스=잠실, 정철우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