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가인 콘서트. 제공ㅣMBC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MBC에서 송가인 특집 콘서트 방청권 이벤트를 연다.

MBC는 27일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이하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에서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MBC는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를 단독 중계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별도로 티켓 판매를 하지 않고 자체 이벤트로 방청권을 배부해 관객을 모집하기로 결정했다.

MBC 측은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는 많은 사랑을 주신 팬들과 시청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콘서트로, 오는 1월 16일 상암 MBC 공개홀에서 열릴 예정"이라며 "고마운 사람에게 송가인의 노래를 선물하고 싶거나 송가인의 노래로 특별한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누구나 쉽게 방청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응모 방법은 12월 27일부터 내년 1월 7일 오후 5시까지 MBC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사연과 신청곡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1인 2매의 방청권이 주어진다.

한편 송가인은 이번 설특집 콘서트를 위해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노래들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