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혜연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2016년 한혜연, 최근 한혜연(왼쪽부터). 출처ㅣ한혜연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공개했다.

한혜연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라며 "무조건 안 먹는 다이어트는 성공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봅니다. 일단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 진짜 중요"라며 다이어트 비법을 설명했다.

▲ 한혜연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출처ㅣ한혜연 SNS

이어 그는 "기타 보조제를 열심히 먹어보는 것도 저는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왜냐면 전 요걸로 꽤 큰 도움을 받았거든요"라면서도 "무조건 드시라고 권하진 않을게요. 뭐든지 의지가 젤 중요한 건 아시죠?"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몰라보게 홀쭉해진 한혜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날씬해진 몸매와 함께 더더욱 스타일리시한 멋을 뽐내고 있다.

▲ 한혜연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출처ㅣ한혜연 유튜브 영상 캡처

또한 그는 유튜브 채널에도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역시 식이요법과 운동의 병행을 강조한 그는 "꾸준히가 중요하다"며 자신이 게을렀던 당시에는 "72kg까지 쪘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며 털어놨다.

처음에는 간혈적 단식으로 4kg를 체중 감량했다는 그는 물로 배로 채우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공복이었다가 음식를 먹는 것은 힘들었다며, 운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렇게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게 된 한혜연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됐다고도 말했다. 그러면서 무려 12.5kg를 체중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샀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