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옹성우가 2020년부터 서포트를 받지 않는다.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2020년부터 서포트를 받지 않는다고 전했다.

옹성우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7일 공식 팬카페에 '옹성우 서포트(선물 포함) 관련 안내' 제목으로 팬덤 위로에게 서포트 관련 공지를 알렸다.

소속사 측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성우 군의 뜻에 따라 2020년 1월 1일부터 팬레터를 제외한 모든 서포트를 받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2019년 12월 31일 오후 7시까지 판타지오 본사로 도착한 선물에 한해 아티스트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이후 보내주시는 팬레터를 제외한 모든 서포트는 일괄 반송 또는 무통보 폐기 처리되므로 이점 참고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내·외 팬미팅, 작품 등에서 진행되는 서포트의 경우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공식 팬카페를 통해 별도의 공지로 진행 관련 안내를 드릴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 2'의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옹성우는 올해 드라마와 팬미팅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내년 1월에는 자작곡인 신곡을 발매, 2월에는 JTBC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편에 출연한다.

다음은 옹성우 공식 팬카페에 게재된 소속사 측 공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옹성우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옹성우 서포트(선물 포함) 진행 관련 안내드립니다.

위로 여러분께서 마음을 담아 성우 군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시는 서포트 관련하여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성우 군의 뜻에 따라 2020년 1월 1일 (수) 부터 팬레터를 제외한 모든 서포트를 받지 않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2019년 12월 31일 (화) PM 7:00 까지 판타지오 본사로 도착한 선물에 한해 아티스트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이후 보내주시는 팬레터를 제외한 모든 서포트는 일괄 반송 또는 무통보 폐기 처리되므로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국내·외 팬미팅, 작품 등에서 진행되는 서포트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공식 팬카페를 통해 별도의 공지로 진행 관련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항상 성우 군을 응원해주시는 위로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