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민(왼쪽), 제이미. 출처ㅣ워너뮤직 코리아, 제이미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제이미가 박지민의 활동명 변경을 언급한 것에 대해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이참에 바꿀까 싶어 고민했던 글이다"라고 밝혔다.

제이미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비난하는 글을 올린게 아니었는데 기존 박지민씨 팬 분들께는 기사만 보시고 충분히 오해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경솔하게 게시물을 올린 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기사에서 같은 의도가 아닌 제가 박지민 씨보다 인지도가 훨씬 없는 가수이기 때문에 이참에 활동명을 바꿔야 할까 하는 고민에 올린 글이었다"고 설명했다.

제이미는 "저는 이제 어느 회사 소속도 아니고 그저 혼자 열심히 음악 하고 사는 사람이다"라며 "제가 쓴 글이 기사화가 될거라곤 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게 이렇게 문제가 됐다고 해서 너무 놀랐다"고 해명했다.

이어 "분명 절대 그런 의도로 올린 글은 아니었지만 이 일로 몇몇 저의 입장에서 감싸주시려던 감사한 분들까지 괜한 피해를 보시는것 같아서 기사가 됐던 글은 바로 삭제 조치했다"며 "불편하게 느끼셨던 분들께는 죄송하고 걱정해 주신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하다. 사랑하는 음악 열심히 하고 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그룹 더 러쉬 출신 가수 제이미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지민이 제이미로 활동명을 변경했다는 소식을 담은 기사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와 함께 "흠 어쩌지..."라고 고민어린 심경을 덧붙였다.

이에 제이미의 지인들은 "누나가 이미 제이미인데", "검색만 해도 나오는데 동명은 피해줬으면 어땠을까"라며 걱정어린 여러 의견을 더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의 오해와 과격한 댓글까지 이어지자 제이미가 직접 해명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듀오 15& 출신 가수 박지민은 최근 글로벌 음반사 워너뮤직 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21일 활동명을 제이미로 변경했다. 제이미는 박지민이 어린 시절부터 사용했던 영어 이름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제이미 입장 전문. 

앗 일단 기사에서 처럼 제가 비난하는 글을 올린게 아니었는데 기존 박지민씨 팬분들께는 기사만 보시고 서는 충분히 오해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경솔하게 게시물을 올린 점 죄송합니다.

다만 기사에서 같은 의도가 아닌 제가 박지민씨보다 인지도가 훨~~씬 없는 가수이기 때문에 이참에 활동명을 바꿔야 할까 하는 고민에 올린 글이었어요..

저는 이제 어느 회사 소속도 아니구 그저 혼자 열심히 음악 하고 사는 사람이라... 제가 쓴글이 기사화가 될거라곤 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게 이렇게 문제가 됐다고 해서 너무 놀랐네요.

분명 절대 그런 의도로 올린 글은 아니었지만 이 일로 몇몇 저의 입장에서 감싸주시려던 감사한 분들까지 괜한 피해를 보시는것 같아서 기사가 됐던 글은 바로 삭제 조치했습니다 ! .

아무튼 불편하게 느끼셨던 분들께는 죄송해요. 그리고 걱정해 주신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해요.

사랑하는 음악 열심히 하고 살겠습니다 !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