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아라 출신 효민, 배우 김희정(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티아라 출신 효민과 배우 김희정 측이 코로나 재확산 우려가 있던 시기 청담동에서 열린 지인 생일파티에 참석한 것을 사과했다.

20일 효민과 김희정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지난 9일 청담동 한 카페에서 열린 지인의 생일에 참석했다. 이유를 불문하고 두 사람 모두 부주의한 행동이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반성하고 있다"며 "소속 아티스트 관리에 소홀했던 점 사과한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이주연과 배우 이민정, 티아라 출신 효민,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손연재, 배우 김희정, 임블리 임지현 대표 등이 지난 9일 이태원에서 열린 한 지인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마스크도 쓰지 않은 채 파티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달 초 이태원발 코로나 재확산 우려가 높았던 시기에 사회적 거리두기 대신 마스크없이 모임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비판을 받았다. 이에 이민정과 손연재 측은 "이태원 파티에 참석하지 않았다. 청담동에서 지인에게 선물만 전달했다"고 해명했다.

이하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입장 전문이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 효민과 김희정의 부주의 했던 행동에 사과드립니다.

효민과 김희정은 지난 5월 9일,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지인의 생일에 참석하였습니다. 늦었지만 이유를 불문하고 두 사람 모두 부주의한 행동이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소속 아티스트 관리에 소홀했던 점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