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신강림'에 출연한 가수 겸 배우 차은우. 제공|판타지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한 가수 겸 배우 차은우(24)가 별명 '최최차차(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차은우는 17일 진행된 온라인 화상 인터뷰에서 '최최차차'라는 별명을 알고 있냐는 질문에 "그 말을 들을 때마다 '최차(최애는 차은우)'가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차은우는 호불호가 없는 수려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차은우의 별명 '얼굴 천재'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다. 최근에는 '최최차차'라는 수식어도 등장했다. 차은우의 대중적인 인기가 얼마나 높은지 실감할 수 있다.

"감사하고 고마운 별명이죠. (처음 들었을 때) 너무 놀라고 신기하고 기뻤어요. 이제 '최최차차'에서 '최차'가 되기 위해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어요."

차은우는 직접 듣고 싶은 수식어를 언급하기도 했다. 차은우는 "'신뢰를 주는 멋쟁이 차은우'가 되고 싶다. 괜찮은 사람이라는 느낌을 주고 싶다. '괜찮은 가수, 괜찮은 배우, 괜찮은 연예인이구나'라고 느껴지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눈에 띄는 비주얼로 인한 평가절하가 아쉽지 않냐는 질문에는 "하나하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여신강림'을 통해서 이전까지 보여준 차은우와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반응이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여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차은우가 되겠다. 차근차근 나아가고 싶다"고 답했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지난 4일 종영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