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지희.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진지희가 '펜트하우스2' 속 아빠 역할인 박호산 등장에 기뻐했다.

진지희는 5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시즌3에서 박호산 아빠와 보여드릴 부녀 케미스트리가 정말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호산은 '펜트하우스3'에서 강마리(신은경)의 남편이자 유제니(진지희) 아버지 유동필로 합류한다. 시즌2 마지막 회에 등장한 박호산은 출소하자마자 딸 유제니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안부를 물어보는 '딸바보 아빠'로 기대를 더했다.

진지희는 "시즌2 마지막회에 아빠와 영상통화를 나누는 장면이 있다. 선배님 모습 보고 너무 반가워서 저도 모르게 '아빠!'라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제니가 외동딸이라 아빠에게 더 사랑받는 모습이 나올 것 같다. 시즌3에서 보여드릴 부녀 케미스트리가 정말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호산의 합류에 진지희는 "저희 아빠가 꼭 선한 편에 섰으면 좋겠다. 모두를 물리쳤으면 좋겠다"면서 "우리 아빠 최고"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순옥 작가는 일찌감치 '펜트하우스3' 대본을 쓰기 시작했지만, 아직 배우들은 시즌3 대본을 전달받지 못한 상태다. 진지희는 "시즌3 대본을 단 한 회도 받지 못했다. 그래서 시즌3가 어떻게 전개될지 너무 궁금하다"며 "생각보다 제니가 많이 철들지 않았나. 이 정도 수준이라면 아버지가 출소했다는 비밀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지 않을까. 잘은 모르겠지만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