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여진구가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에 출연한다.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바퀴 달린 집' 막내 여진구가 '바퀴 달린 집2'를 찾는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배우 여진구는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촬영은 4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여진구는 지난해 6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바퀴 달린 집'에 참여했다. 여진구는 당시 성동일, 김희원과 삼형제 케미를 형성하며, 시즌1의 막내로서 제 몫을 톡톡히 해냈다.

여진구는 '바퀴 달린 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아쉽게도 시즌2는 스케줄 문제로 함께하지 못했다. 여진구는 하차를 이해해준 '바퀴 달린 집' 식구들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바퀴 달린 집2'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시즌1 삼형제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의 재회와 더불어 각 시즌의 막내 여진구와 임시완의 만남은 큰 기대를 자아낼 전망이다. '바퀴 달린 집'의 진정한 완전체가 출격하는 만큼,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쏠린다.

'바퀴 달린 집2'는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