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잠실, 배정호 기자] KBO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팬들이 평소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속 시원하게 풀어 줄 '내 질문을 부탁해!'를 시작했다. 매주 월요일 대상 팀이 지정되면 팬들은 해당 팀 감독 또는 선수를 선택해 질문을 남길 수 있다. 다음은 LG 트윈스 손주인의 이야기다. 

Q. 4할에 가까운 타율! 놀라운 타격 감각의 원동력은? (ID: tyaa93) 

개인적으로 타격감은 잘 모르겠습니다. 달라진 것은 예전에는 기술적인 훈련을 많이 했는데 지금은 기술적인 훈련보다 웨이트트레이닝과 러닝을 많이 하고 있어요. 체력이 좋아지니까 확실히 타격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Q. 규정 타석을 채우길 바라는 LG 팬들의 마음, 손주인 선수의 생각은? 

당연히 채우고 싶은 생각이 크죠. 한 경기 한 경기 최선을 다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좋은 기록은 따라올 것으로 생각합니다. 

Q. 어느덧 프로 15년 차! 요새 눈여겨보는 후배는? 

LG에는 좋은 선수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내야에 (오)지환, (정)주현, (강)승호 등이 좋은 경기를 하고 있죠. 한 명을 뽑는다면 지환이를 선택하고 싶어요. 지환이가 더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Q. 인스타그램에서 '딸바보'! 손주인에게 딸은? (ID:lkwjason) 

가족은 제가 사는 이유고 제가 야구를 하는 이유입니다. 힘들고 경기를 잘 못했는데 집에 가서 딸을 보면 큰 힘이 나는 것은 사실이에요. 

Q. 팬들에게 한마디와 목표는? 

개인적인 목표는 없어요. 더 많은 경기에 나가고 싶은 게 가장 큰 바람입니다.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기록은 따라오겠죠. 팬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LG) 순위가 아래에 있지만, 후반기에 반등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해요.

 [영상] 손주인 인터뷰 ⓒ스포티비뉴스 배정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