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싸움-승부' 박나래 양세찬. 제공|KBS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박나래 양세찬이 '노래싸움-승부'에서 끈적 듀오를 결성, 백지영 옥택연을 능가하는 케미로 '니 귀에 캔디'를 열창한다.

4일 KBS2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박나래 양세찬이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열창하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 양세찬은 밀착 댄스와 농염한 눈빛으로 섹시함을 뿜어내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의 등을 맞대고 엉덩이를 들썩이는 댄스를 선보이고, 서로를 거부하다가도 썸 타는 듯한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나래 양세찬은 최근 녹화 현장에서 즉석으로 백지영 옥택연의 '내 귀에 캔디'를 재해석해 웃음을 선사했다. '내 귀에 캔디'는 유혹적인 커플 댄스와 아슬아슬한 케미가 포인트로, 백지영과 옥택연의 섹시함을 한껏 드러낸 곡이다. 

이날 두 사람은 무대 위에서 영혼을 불사를 듯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박나래는 과거 양세찬을 짝사랑한 적이 있음을 고백한 바 있어, 예사롭지 않은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4일(오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